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결 좋은 흑발에 붉은 눈. 전체적으로 아버지 혼자 낳았다고 해도 될 정도로 부계 유전이 강하다.
시력도 안 좋으면서 갖고 다니는 선글라스는 가끔 실내에서도 끼곤 하는데 이유를 물으면 "아아, 모르는 건가? 이것이 『가오』 라는 거잖냐~" 뭐 이런 대답이나 해버리니 특별한 관심은 안 줘도 무방하다.



| 경만한 자선
어린 나이에 이미 자본주의 속 최고의 성공을 거둔 체이스는 눈에 뵈는 것도 없고 세상에서 지만 잘난 인간이다. 당연히 자기 과신과 교만함이 버블경제의 GDP 성장률처럼 하늘을 찌르는 중.
그래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결국 도와주고 제가 번 돈의 대다수를 수시로 기부하는 식의 자선적 성향이 있어 오만함이 단순한 허영 이상으로 비춰질 때도 있다.
| 감성은 낭랑 11세
본인은 또래보다 감정의 기복이 크지 않다 자부하지만, 타인과 엮일 땐 그런 거 없이 페이스를 잘 잃어버린다. 즉, 그 또한 나이대에 맞는 수준 낮은 발상, 단순한 반응, 치졸한 아집을 한껏 품고 있다는 의미.
남 놀리는 건 즐거워하지만 본인이 놀림 받으면 엄청나게 씩씩거리고, 뒤끝도 지리멸렬하다. 어른스러운 인간이라는 건 스스로의 착각일 뿐, 반응 하나하나가 끝내주게 어리고 유치하다. 감정적인 부분에서는 확실히 미숙한 편.
| 행동은 낭랑 111세
선천적으로 둔한 사람임을 스스로가 알기에 일부러라도 타인에게 품을 많이 들이고자 한다. 실제로 온갖 일에 조잘조잘 입을 대는 모습은 장남보다는 오지랖 넓은 친척 어른을 연상케 할 정도.
‘내 사람’이라는 울타리가 어찌나 견고한지 울타리 내부를 향해서는 강박적일 만큼 무거운 책임감과 의무감을 갖고 있다. 당연히 외부와 충돌 할 땐 방어적인 태도가 심하게 드러나며, 이때는 유치하기 짝이 없던 감정선도 갑작스레 철혈처럼 돌변한다.

붉은 삼나무 (Redwood) / 용의 심줄(Dragon Heartstrings) / 10½in / 단단함
지팡이 자체는 가게에서 가져온 상태 그대로, 지팡이 케이스가 리볼버 형태. 지팡이와 합체시키면 총열이 얇고 긴 리볼버 느낌이 나긴 한다. 실제 집에 있던 리볼버를 분리한 것이라 무게도 제법 된다. 왼쪽 다리에 맨 건가터는 이것들을 수납하기 위한 물건.
“붉은 삼나무 지팡이는 그 자체로 운이 좋은 것이 아니라 단지 운이 따르고, 올바른 선택을 내릴 줄 알고, 재앙에서도 기회를 잡아채는 능력을 이미 가진 사람에게 강하게 끌리는 것이다.”


· 7월 23일 (사자자리 | 루비 | 장미)
· Rh+B형
· 왼손잡이 : 시계는 오른쪽에 찬다.
· 시력은 좌/우 0.6. 오감이 대부분 둔한 편에 속한다. 약발도 잘 안 듣는 체질이니 몸 전체가 무디다고 해도 좋다.
· 굉장히 튼튼한 사지를 가졌다. 어설픈 물건으로 어설프게 때리면 물건이 부러진다. 심지어 둔해서 별로 아파하지도 않는다.
· 모계 쪽은 전부 미국인. 아버지만 영국인. 맨해튼에서 나고 자란 뉴요커로 가업 특성상 부유한 축에 속한다.
· 당연히 미국식 영어를 구사한다. 영국 발음도 곧잘 흉내 내지만 제 어머니와 있을 때를 빼면 안 쓰는 듯.
· 활자 중독의 기질이 있다. 책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관성적으로 읽는 편. 그림보다는 글자, 글자보다는 숫자를 분석하는 속도가 빠르다.
· 편식이 심하다. 붉은 과일류를 좋아하는데 따로 식단을 짜주지 않는다면 그것'만' 먹는다.
· 패밀리어 : 선인장도 말려 죽이는 체이스의 성격상 자생할 수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못 키운다.
· 호 : 어머니, 돈, 붉은색
· 불호 : 아버지
▷ NYSE의 까마귀
9살에 불패의 주식 신동으로 급부상했고, 여태 언급한 종목 중 손해 본 것이 없다. 가치를 알아보는 눈이 좋고, 가격으로 장난치는 것에 재능이 있고, 무언가를 파는 재주가 좋다. 그리고 운도 좋고.
▷ 자기통제력
평소에는 칠락팔락한 인간이지만, 특정 부분에서는 기가 막힌 냉정함이 작용한다. 한 번 마음 먹은 의지력은 본인의 몸과 마음마저 온전히 통제 할 수 있을 정도로 독하다.
▷ 마마보이
어머니를 굉장히 존경하고 있고, 애정도 크다. 당연스레 어머니와 관련된 일에는 집착이 높아진다. 증세 자체는 부모님의 별거 이후 심해졌다.
𝑪𝑹𝑶𝑾𝑭𝑶𝑹𝑫
ℑ𝔫 𝔪𝔢𝔩𝔦𝔲𝔰.
-더 좋게.
미국에 위치한 금융계 마법사 가문.
돈을 다루는 것 그 자체가 가업이며 가문도 금융 기관의 형태와 흡사하다.
(*용어 통일 : 노마지→머글)
· 예금과 대출 업무를 다루긴 하지만 그보다는 투자은행의 성격이 크다.
▷기본적으로 크로우포드는 기초적인 주식, 채권, 파생상품, 금융상품 등을 발행하고 주선하며, 그 과정에서 나오는 막대한 계약 수수료를 독점한다.
· ‘돈만 잘 벌면 된다’는 배금주의 가풍이 심해 미국 마법 세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머글 사회와 가깝게 지낸다. 가정은 당연히 마법사끼리 꾸리지만 돈 버는 판이라면 가리는 것이 없다.
· 현재 가주는 체이스의 외할아버지로 굉장히 정정하시기 때문에 가주 후보자는 따로 없다.
▷샬럿 크로우포드 (어머니)
▷데이지 크로우포드 (연년생 여동생)
𝑫𝑼𝑹𝑨𝑵𝑻
· 영국 내 순혈주의 가문. 가문 구성원 대부분이 국제 마법 협력부 출신이지만…. 체이스가 관심을 안 둬서 교류도 없고 언급도 잘 안 한다.
▷에이든 크로우포드 (아버지) : 결혼 후 5년이 채 안 되어 홀로 영국 마법 세계로 복귀하면서 자연스레 가족과 별거하게 되었다. 여담이지만 아버지가 슬리데린 출신이었기에, 여기 오기 전 아는 기숙사가 슬리데린 뿐이었음에도 그걸 싫어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