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반짝이는 은발은 반 정도를 땋아 뒤로 묶었으나 길이는 훨씬 짧아졌다. 층이 심하게 져 있어 혼자 잘랐는지 의심이 되지만 보기 지저분한 정도는 아닌 듯, 가끔 붕 뜬 모양새가 돋보인다. 새벽 하늘을 연상시키는 파란 눈은 노란색이 섞인 파이아이. 교복은 깔끔히 입고 있으며 학생 구두를 신고 다닌다.



명랑한 / 탐구적인 / 굳센 / 감성적인
"좋은 아침~ 그리고 좋은 하루 보내! "
좋은 것만 보고 듣고 자란 것 같은 명랑함과 정이 많은 성격은 여전했다. 사람을 미워할 줄 모르고, 단점보단 장점을 찾으려 애쓴다. 말이 많으나 대부분은 실없는 소리라는 것이 특징. 특유의 웃음은 티끌 없이 맑아 보였으며 붙임성 있는 성격은 어느 곳에서든 잘 섞여 들어갔고, 누구와도 잘 어울렸으며, 사귀는 것을 노력한다. 그의 순수함은 강한 장점이면서도 단점이었기에, 가끔 걱정하는 사람들이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눈치를 알게모르게 많이 보는 편이기 때문에 분위기는 잘 맞췄다. 그렇다보니 혼자 있을 땐 오히려 또래보다 조금 더 어른스러워 보이는 듯한 모습도 종종 보였다, 철이 덜 들었을지언정 남에게 폐는 끼치지 말아야 한다. 나서는 것보단 녹아들어 가는 것을 좋아했으며. 성격에 비해 뽐내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다.
"으응~? 그럼 가서 확인하자!!"
호기심을 참지 못해 여기서 불쑥, 저기서 불쑥. 궁금한 건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고 호기심에 죽고 못 사는 말괄량이. 그것의 주제가 사소하던, 꽤 중요한 것이던. 중요도에 상관없이 망설이는 법이 없었고 찾지 못할 답이라도 아쉬워하거나, 슬퍼하거나. 부정적인 감정이 나오기도 전에 새로운 방법을 찾겠다며 일어서는 모습은 긍정적이다 못해 낙천적으로 보이기도 하였다. 그도 사람일지라 실망은 하지만 딛고 일어서는 것이 빠르다.
"뭐어,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하잖아!"
현실과 이상의 경계를 굉장히 뚜렷하게 아는 편이나 중점은 이상에 치우쳐져있다. 그러다보니 실현 불가능한 이상보단 실현이 나름 가능한 이상을 추구하는 듯. 싫다고 하는 것을 강요하지도 않았으며 하지 말라 하면 관둘 줄 아는, 또래에게 맞지 않는 절제력 또한 있었으나 굳세었기에 포기하는 법은 없었다. 고개를 끄덕이고 돌아가더라도 방법이 나올 때 까지 항상 마음속에선 답을 찾고 있을 것이다.
" 안돼 안돼! 어제 읽고 잤으니까 오늘은 그냥 잘거야. 눈이 부어버릴거야!"
다른 사람의 감정에 쉽게 동화되는, 또 어떤 상황에 필요 이상의 감정을 소비하고는 했다. 남들보다 웃음이 많은 만큼 눈물도 많았으며 화도 많았다. 장점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다채로운 표정과 감정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다양한 감정 표현을 보여줬으며 그것들을 서툴게라도 설명할 수도 있었다. 쉽게 감동받고, 충격받고, 화도 내고, 슬퍼하며 성장하고 있다.

산사나무 / 유니콘의 털 / 11인치
산사나무 지팡이가 자연과의 갈등이 몸에 배어있으며, 일반적으로 혼란의 시기를 겪은 마법사와 짝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산사나무는 다루기 쉽지 않기 때문에 재능이 검증된 마녀나 마법사에게만 산사나무 지팡이를 내어준다.
- potter more

0.신디
0-1.카모밀레 / 물병자리 / RH+O
0-2.수신인이 정해지지 않은 편지를 쓰지만 자세히 본다면 그것이 일기장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0-3.모든 아이들은 이름으로. 성으로 부르는 것보다 이름으로 불리는것도, 부르는 것도 좋아한다.
0-4.나긋나긋하게 노래하는 듯한 목소리. 높은 톤의 명랑한 목소리, 노래도 잘 부른다.
0-5.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하늘을 보는 것을 좋아해 시도 때도 없이 구경한다. 최근엔 동이 트는 걸 자주 보는 편. 몸 관리는..모르겠고 건강하다.
0-6.애완동물은 키우지 않는다. 고민을 너무 오래해버렸다고.
1. 환경
1-1. 라비아
마법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집안이지만, 정확히 설명하자면 천체관측에 저명한 연구원들이 다수 무리지어있는 연구자의 집합. 그렇기에 그쪽에 뜻이 없는 신디도 기본 이상의 지식을 거의 어거지로 배우고 있다. 싫은 것은 아니나 그 또래의 아이는 누구나 거의 필수로 주어지는 공부를 싫어할 것이다.
1-2. 가족
신디와 5살 터울의 언니.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 어머니는 천문학자, 아버지는 대학 교수이며 아버지가 데릴사위로 어머니의 성을 따르고 있다. 두분 다 유순한 성품이지만 언니는 조금 저돌적인 편. 화목한 가족이다.
2. 그 외
2-1. 좋아하는 , 싫어하는 것
대부분의 것을 좋아한다. 변덕은 없고 싫다고 하는 것은 딱히 없다고. 벌레도 별로 무서워하지 않고 비위도 강하다. 생선이나 닭 손질하는 걸 그냥 옆에서 볼 정도의 비위지만.
2-2.대신 몸 쓰는 것에 취약한데, 그냥 운동 신경이 최악인 것에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것들이라 기를 쓰고 아침마다 가벼운 운동을 한다. 잠이 많으나 눈 뜨고 있을 땐 굉장히 부지런해서 부스터를 단 듯한 생활습관이 특징.
2-3. 눈썰미가 좋고 계산이 빠르다. 흡수력도 좋아서 가르치면 바로바로 따르는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