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556456.png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신디.png

 

 

 

 

 

 

 

 

 

 

 

 

 

 

 

 

 

 

반짝이는 은발은 튀어나온 부분들을 깔끔히 정리해 올려 묶었으나

여전히 잔머리가 자주 튀어나오고 위로 솟는 머리카락이다.

날개뼈 바로 위까지 오는 미들롱. 새벽 하늘을 연상시키는 파란 눈은 노란색이 섞인 파이아이.

교복은 깔끔히 입고 있으며 학생 구두를 신고 다닌다. 

얼마 전까진 스웨터를 같이 입고 다녔으나 최근엔 자주 빼먹고 다니는 듯. 전체적으로 발랄한 인상이다.

신디7학년 (1).png
신디.png
fdsdsffs.png
fdsdsffs_edited.png

명랑한 / 탐구적인 / 굳센 / 감성적인

" 오늘은 일찍 일어났어. 좋은 하루 보내! "

좋은 것만 보고 듣고 자란 것 같은 명랑함과 정이 많은 성격은 여전했다. 사람을 미워할 줄 모르고, 단점보단 장점을 찾으려 애쓴다. 말이 많으나 대부분은 실없는 소리라는 것이 특징. 특유의 웃음은 티끌 없이 맑아 보였으며 붙임성 있는 성격은 어느 곳에서든 잘 섞여 들어갔고, 누구와도 잘 어울렸으며, 사귀는 것을 노력한다.  그의 순수함은 강한 장점이면서도 단점이었기에, 가끔 걱정하는 사람들이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눈치를 알게 모르게 많이 보는 편이기 때문에 분위기는 잘 맞춘다. 혼자 있을 땐 오히려 또래보다 훨씬 어른스러워 보이는 듯한 모습도 종종 보였다, 나서는 것보단 녹아들어 가는 것을 좋아했으며. 성격에 비해 뽐내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다. 조용히 묻어가는 편이었으나 소심함과는 거리가 멀었다.

" 도서관에 있으려나? 찾아보는 게 빠를지도 몰라. "

호기심을 참지 못해 여기서 불쑥, 저기서 불쑥. 궁금한 건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고 호기심에 죽고 못 사는 말괄량이. 그것의 주제가 사소하던, 꽤 중요한 것이던. 중요도에 상관없이 망설이는 법이 없었고 찾지 못할 답이라도 아쉬워하거나, 슬퍼하거나. 부정적인 감정이 나오기도 전에 새로운 방법을 찾겠다며 일어서는 모습은 긍정적이다 못해 낙천적으로 보이기도 하였다. 그도 사람일지라 실망은 하지만 딛고 일어서는 것이 빠르다. 

" 괜찮아! 정말로. 정말로! "

현실과 이상의 경계를 굉장히 뚜렷하게 아는 편이나 중점은 이상에 치우쳐져있다. 실현 불가능한 이상보단 실현이 나름 가능한 이상을 추구하는 듯. 싫다고 하는 것을 강요하지도 않았으며 하지 말라 하면 관둘 줄 아는, 절제력 또한 있었으나 굳세었기에 포기하는 법은 없었다. 고개를 끄덕이고 돌아가더라도 방법이 나올 때 까지 항상 마음속에선 답을 찾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성격은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강해져서 

" 미안해.. 그, 근데 이게 안 울 수가 없는 걸..!......... "

다른 사람의 감정에 쉽게 동화 되는, 또 어떤 상황에 필요 이상의 감정을 소비하고는 했다. 남들보다 웃음이 많은 만큼 눈물도 많았으며 화도 많았다. 장점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다채로운 표정과 감정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다양한 감정 표현을 보여줬으며 그것들을 서툴게라도 설명할 수도 있었다. 쉽게 감동받고, 충격받고, 화도 내고, 슬퍼한다.

사슬.png

산사나무 / 유니콘의 털 / 11인치

산사나무 지팡이가 자연과의 갈등이 몸에 배어있으며, 일반적으로 혼란의 시기를 겪은 마법사와 짝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산사나무는 다루기 쉽지 않기 때문에 재능이 검증된 마녀나 마법사에게만 산사나무 지팡이를 내어준다.

- potter more

사슬.png

0.신디

0-1. 카모밀레 / 물병자리 / RH+O

0-2. 수신인이 정해지지 않은 편지를 쓰지만, 자세히 본다면 그것이 일기장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0-3. 모든 아이는 이름으로. 성으로 부르는 것보다 이름으로 불리는 것도, 부르는 것도 좋아한다.

0-4. 나긋나긋하게 노래하는 듯한 목소리. 높은 톤의 명랑한 목소리, 노래도 잘 부른다.

0-5.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하늘을 보는 것을 좋아해 시도 때도 없이 구경한다. 최근엔 동이 트는 걸 자주 보는 편 

0-6. 애완동물은 키우지 않는다.

0-7. 잡지식이 많은 편인데 이모가 꽃에 대해서 잘 알기 때문인지 다른 것들보다 확연히 지식이 많은 편이다.

 

1. 환경

1-1. 라비아

마법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집안이지만, 정확히 설명하자면 천체관측에 저명한 연구원들이 다수 무리지어있는 연구자의 집합. 그렇기에 그쪽에 뜻이 없는 신디도 기본 이상의 지식을 거의 억지로 배우고 있다. 싫은 것은 아니나 그 또래의 아이는 누구나 거의 필수로 주어지는 공부를 싫어할 것이다.

 

1-2. 가족

신디와 5살 터울의 언니.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 어머니는 천문학자, 아버지는 대학교수이며 아버지가 데릴사위로 어머니의 성을 따르고 있다. 두 분 다 유순한 성품이지만 언니는 조금 저돌적인 편. 화목한 가족이다.

2. 그 외

2-1. 좋아하는 , 싫어하는 것

대부분을 좋아한다. 변덕은 없고 싫다고 하는 것은 딱히 없다고. 벌레도 별로 무서워하지 않고 비위도 강하다. 생선이나 닭 손질하는 걸 그냥 옆에서 볼 정도의 비위지만. 7년이나 지났지만 직접적으로 화내는 걸 본 사람이 없다고 한다. 화를 내지 않으려 노력하기도 하고 웬만해선 다 웃으면서 넘어간다.

 

2-2. 대신 몸 쓰는 것에 취약한데, 그냥 운동 신경이 최악인 것에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것들이라 기를 쓰고 아침마다 가벼운 운동을 한다. 잠이 많으나 눈 뜨고 있을 땐 굉장히 부지런해서 부스터를 단 듯한 생활 습관이 특징.

 

2-3. 눈썰미가 좋고 계산이 빠르다. 흡수력도 좋아서 가르치면 바로바로 따르는 편.

 

2-4. 교내 분위기에 알게 모르게 위축되는 경우가 많으나 그래도 밝게 행동한다. 지나가듯 당하는 비웃음이나 말하기 묘한 괴롭힘 등을 겪기도 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넘기며, 혼자 외진 곳에 잘 가지 않는 등의 행동으로 분위기에 비해 비교적 잘 이겨낸다. 오히려 다른 학생의 일에 더 적극적인 반응을 보인다. 

사슬.png
556456.png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00:00 / 05:05

본 홈페이지는 1920 * 1020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