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 긴 머리카락을 가운데에서 묶어 내렸다. 부드러운 흰색의 머리카락은 안쪽이 녹색이다. 옅은 채도 사이로 불안정한 녹안이 깜빡이는 것으로 첫인상을 시작한다. 건강하게 밝은 피부와 입가의 작은 점, 고급스러운 원단의 딱 맞는 교복, 늘 그렇듯 새것인 검은색 구두, 가장 중요한 양파 화분까지. 부잣집 도련님 같아 보이지만 항상 우울해 보이는 분위기다. 곁에 가면 여전히 풀 냄새가 진하게 남는 편.



부정적인 겁쟁이 / 울보 / 그럼에도 다정한
'결국 슬리데린이라니까.' 집안의 사정 및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인해 왜 슬리데린인지 의문은 가지는 사람은 줄었다. 애초에 이 분위기에 누가 그런 걸 따지겠냐마는. 이런 사회에서 순수 혈통에 가문까지 좋으니 으스댈 법도 하건만 오히려 상태는 더욱 나빠졌다.
죄책감으로 인한 회피와 미래에 대한 두려움. 앞날이 바뀜에도 생각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옳은 일과 가족 중 어떤 선택을 내려야 할지 갈피를 못 잡으며 자존감과 자신감이 크게 하락했다. 자연스럽게 눈물이 늘었다. 지나칠 정도로 긍정적인 성격은 어디에 버렸는지 항상 안 좋은 결말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걱정에 빠진다. 어찌 보면 답답할 수준이다.
그럼에도 다정한 마음을 잊지 않았다. 사람을 사랑하고 나누어줄 줄 아는 성정이다. 혈통이나 집안 등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으며 자신이 지금껏 보아온 모습으로 상대를 믿었다. 확실히 회귀 전과 다르다는 것을 증명하듯 여전히 가식도, 연기도 없다. 오랫동안 이삭을 보아왔던 동기들에게는 이래도 여전하구나, 싶을 것이다. 단지 웃음보다 울음이 많아졌을 뿐인, 양파 그 녀석이다.

서어나무 / 용의 심금 / 11인치
: 서어나무는 삶의 동반자로, 종종 집착-하지만 나는 ‘선견지명’이라고 부르길 선호하는-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거의 항상 실현되고 하는 하나의 순수한 열정을 가진 재능있는 마법사를 선택한다. 이처럼 주인이 명예롭게 여기는 방식이 무엇이든 그것을 흡수하여, 그 선악을 떠나 주인의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를 수행하길 거부한다. _포터모어 인용

1 .이삭 세이지 에버그린
1-1. 웃게될 것이다. 애칭은 세이, 가족들이 주로 부른다.
1-2. 12월 18일생 : 세이지 | 가정의 덕
1-3. Like : 가족, 양파, 친구.
1-4. Hate : 쓴 음식, 미래, 안 좋은 일, 거울
2. 언행
2-1. 기본적으로 비슷한 또래에겐 반말을 사용한다. '~야.','~어.' 등 별다른 특징은 없다. 느끼는 그대로 말해 다소 직설적인 화법을 사용한다.
3. 특징
3-1. 취미는 원예, 독서, 양파 돌보기. 특기는 식물에 대한 많은 지식이다. 가족들과 달리 손재주는 없어 나무조각 실력은 형편없다.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며 실력이 조금… 늘었나?
3-2. 웃는 날이 적다. 눈꼬리를 내려 주눅든 표정이거나 무표정으로 지낸다.
3-3. 몇 번째 '착한 말 양파'였지? 3대를 넘어가자 세는 것을 그만두었다. ‘나쁜 말 양파’는 기숙사에서 소중히 키우는 중이다.
4. 가족 - 에버그린
4-1. '삶에 뿌리를 내리니 나무처럼 굳세어라.'
4-2. 오래된 순혈가문이다. 훌륭한 장인인 가족들과 함께 목조 장신구 '클레어 공방'을 운영 중이다. 비마법사와 마법사들 사이에서 꽤나 유명한 곳으로 '나무 장식'하면 '에버그린'이 우선적으로 떠오를 정도다.
4-3. 때문에 부유한 축에 속하며 사람이 많은 덕에 여러 집안, 사업가들과 두루두루 알고 지낸다. 폐쇄적인 성향은 전혀 없다.
4-4. 이삭의 유일한 형제인 친누나와 함께 부모님, 조부모님을 넘어 친척들까지 함께 지내는 대가족으로 사이는 모두가 화목하다. 그리고 현재, 이삭이 가장 어린 막내로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
4-5. 하지만 6학년의 방학. 집안을 이끄는 할아버지가 위험에 빠지는 일이 발생한다.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았으나 이를 계기로 가족들의 시선이 변한다.
4-6 . 7학년이 될 무렵, 에버그린이 순수한 마법사만을 위한 제품을 판매한다는 기사가 발행, 이후 순혈 집안의 모임에 참석하며 입지를 다지고 순혈 우월주의로 돌아선다.
4-7. 더 이상 기대주가 아닌 이삭은 예외였다.
5. 학교생활
6-1. 특정한 무리와 어울리기보단 동기인 친구들 곁에 주로 붙어있는다. 혈통이며 집안 사건까지 겹치자 오히려 이 외의 사람들을 멀리한다.
6-2. 좋아하고 잘하는 과목은 약초학, 신비한 동물 돌보기. 못하는 건 마법의 역사. 무언가를 직접 접하고 만드는 것보다 이론 쪽에서 약했다.
6-3. 성적은 여전히 중상위지만 7학년이 되자마자 퀴디치를 그만둔다. 비행조차 영 하지 않는 모양새다.
6-4. 여전히 온실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다. 기숙사 방은 화분으로 꽉 차서 이삭의 곁에 가면 항상 풀 냄새가 진하게 남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