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556456.png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듀크.png
듀크 클라크.png
fdsdsffs.png
fdsdsffs_edited.png
수정_듀크4학년.png
34224334234.png

< 은은한 훈연향 / 독창적인 조리법 / 시그니처 메뉴 >

3학년 때 묘한 사건에 휘말린 탓인지, 조금 일찍 철이 들었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다. 말 수가 줄어들고 차분해졌으며 예전처럼 사소한 일에 승부욕을 내비치지 않았고, 주변 사람들로 인해 당황하거나 휘둘리는 일도 없어졌다. 주변 일에 관심을 쏟기 보다 본인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 하고자 하는 차분함이 엿보인다. 호그와트 생활에 익숙해져 가면서 점점 생각을 읽을 수 없어지는, 그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시작했다.

 

관심사가 확고하며 본인이 행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이나 목표 의식이 매우 뚜렷하다. 바쁘고 연락이 뜸한 부모 아래에서 자란 덕분인지 독립심이 강하며 세간의 가치관에 휘둘리기보다 본인만의 세계를 추구하는 성향을 보인다. 주변의 시선이나 평가에 휘둘리는 일이 없으며 옳고 그름이나 좋고 나쁨을 모두 본인 안에서 완결시키는 경향이 있다. 나에 대해서 가장 잘 아는 건 나,라는 말을 종종 한다. 최근 보기보다 내성적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입학 당시에 비하면 주변에 매우 무관심해졌다. 누군가는 가정형편이 안 좋아져서 그냥 피곤한 게 아니냐는 말을 했지만, 잘 떠올려 보면 그가 어딘가 일선 긋고 지내는 아이였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호그와트에 와서 처음 겪는 일들로 들떠있던 감정이 사그라들면서 원래 지닌 고유의 성향이 짙게 드러나기 시작한 것일지도 모른다. 특히 또래 아이들이 관심을 가질 법한 가십거리, 연애사, 대인관계나 사회적 이슈에는 도통 관심이 없고, 이런 주제를 꺼내면 오히려 귀찮아하는 모습마저 보인다. 이런 태도를 고수하다보니, 듀크 클라크는 사람보다 요리를 좋아한다는 얘기가 뒤에서 오가기도 한다. 

'역시 클라크는 클라크, 피는 속이지 못한다'면서.

사슬.png

느릅나무(Elm) / 용의 심금 / 11인치

정교하고 아름다운 마법을 부리기로 유명한 느룹나무 지팡이.

예술적인 플레이팅 실력을 보여주는 주인의 성질을 잘 반영하고 있다. 튼튼하며 거의 휘지않는 재질.

겉보기는 나뭇가지를 거칠게 깎아내린 듯한 모양새다.

사슬.png

<클라크(Clark) 가문>

오랜 세월 이어져 온 순수 혈통 가문.

누려온 세월의 수만큼 큰 명성과 부를 누리는 다른 순수 혈통 가문과는 달리 독자적인 가치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산이나 인맥은 적은 편이다. 

 

그도 그럴 것이, 대를 이어온 가주들이 모두 저마다 각기 다른 방면에 폭 빠져있어 돈이나 인맥 관리에 연연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클라크 가 마법사들은 대대로 학습하고, 목표를 달성하고, 꿈을 실현하는 일에 큰 매력을 느꼈다. 그들은 권위적으로 구는 것을 꺼리며 자신이 추구하는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것에 평생을 바치고 싶어 했다. 때문에 순수혈통 가문 사이에선 제법 괴짜 가문으로 여겨지기 십상. 저~중산층 정도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문 원도 적으며 가문의 관례적인 행사도 거의 없다시피 한 그야말로 이름만 “순수 혈통”인 가문.

 

영국 잉글랜드 중부지방의 노팅엄셔 주에 펼쳐진 오래된 참나무 숲 한가운데에 지어진 작은 단독 주택이 바로 클라크 가문의 주거지다. 넓은 숲으로 주변이 둘러싸여 있어 빗자루를 타고 다녀도 눈에 띄지 않을 정도로는 안전한 곳. 주택 앞에 채소를 가꾸는 작은 밭이 펼쳐져 있다.

 

・모친: 그리핀도르 출신. 다이애건 앨리의 작은 펍을 경영하고 있으며, 자칭 '파괴 마법 아티스트'.
・부친: 슬리데린 출신의 드래곤 연구가. 집에 거의 들어오지 않으며 행방이 묘연하다.

 

 

<다이애건 앨리, 폭행 사건>

3학년으로 진학하기 직전, 방학기간에 벌어진 사건.

순혈 마법사가 머글본 마법사와 언쟁을 하다 폭력 사태로 번지면서, 가게 주인인 미세스 클라크가 중상을 입게 되었다. 다행히 목숨에 지장은 없었으나 부상이 심했던 탓에 반년은 휴업할 수 밖에 없었다던가... 듀크가 4학년이 되면서 다시 정상 영업을 시작했지만 과거의 붐비는 가게 분위기에 비하면 매우 한산한 편이다. 어쩌면 예전처럼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지내기엔 너무 박한 사회 분위기가 되어버린 것일지도 모른다.

 

 

<특이사항>

 

  • 생일: 12월 24일

  • 애완동물: 회색 쥐 '라따뚜이' 살이 많이 쪘다. 이것은 쥐인가 너구리인가... 찍찍하고 울던 것이 이젠 쥑쥑거린다.

 

  • Like: 퀴디치, 뛰어난 요리,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 동물, 요리를 먹어주는 사람

  • Dislike: 맛없는 음식 전반, 가십거리, 싸움

  • 특기: 퀴디치, 요리, 암기(주로 레시피)

  • 마법: 위력 자체가 강하며, 특기 분야에선 뛰어난 수준의 마법을 부리기도 한다.

  • 목소리: 성량이 크며 악센트가 딱딱 떨어지는 편이지만 변성기를 거친 후, 목소리가 낮아진 덕분에 예전보다는 다소 듣기 편해졌다.

 

  • 학교 생활: 친구는 많지만 얕고 넓게 교류하는 성향이다. 최근 공부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장학금을 노리는 모양인데, 되늦게 공부를 잡은 것 치고 제법 양호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중상위권) 매우 바쁘게 지내고 있으며 공부 - 퀴디치 연습 - 요리라는 생활 리듬을 좀처럼 벗어나지 못한다.

 

  • 요리: 매우 훌륭한 수준의 요리를 만든다. 입맛에 맞다면 호그와트의 몇몇 요리보다 마음에 들었을 지도 모른다. 방학 중엔 나이를 속여 음식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데...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어떤 순혈 가문의 늙은 마법사와 친해진 모양이다.

  • 요리 동아리: 2학년 때 같은 취미를 가진 선배를 꼬드겨 만든 동아리. 매주 수요일마다 요리를 만들어 서로 평가해주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하지만 듀크의 평은 매번 점수가 박하기 때문에 충격을 받는 아이들이 꽤 많다는데...

 

  • 퀴디치: 3학년 이후 퀴디치 팀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연습은 빠지지 않고 참가하는 걸 보면 요리 못지 않게 좋아하는 모양이다. 선수들과의 사이는 매우 좋으며, 팀 멤버들과 있을 때는 예전처럼 장난기 많고 풀어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 편지: 듀크에게는 이따금 은색 봉투의 편지가 날아온다. 받을 때마다 묘한 표정을 짓는 걸 보면 최근 고민거리 중 하나인 모양인데... 같은 기숙사 친구라면 종종 그런 모습을 봤을 지도 모른다. 듀크는 이 편지에 관한 얘기는 묘하게 피하는 태도를 보인다.

펫_2.png
사슬.png
556456.png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00:00 / 02:21

본 홈페이지는 1920 * 1020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