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556456.png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질레타.png
칼리고 4차 신청서-질레타 러벳.png

친구들과 어울리지도 않는 주제에 선물받은걸 할만큼 양심없진않다.

NEWT 준비로 밤샘이 잦아 머리는 주체하지 못할정도로 부스스한 곱슬이 되었으며, 다크서클도 내려왔다.

질레타.png
fdsdsffs.png
fdsdsffs_edited.png

여전히 겁이 많은

질레타 러벳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강하다. 말을 알아들을 수 없기에 동물을 싫어하는것은 물론, 머글과 스큅역시 저와 다른 존재로 인식하고, 그들과 어울리는 것을 무서워한다. 기억을 되찾지 못한 이후, 무엇을 해야 더나은 미래를 도모하고 후회하지않을지 알 수 없기에 본인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은 더욱 커졌다. 이 때문에 불합리한 현실일지라도 차라리 그 현재의 상황에 순응하는 태도가 강해졌다.

 

열등감과 질투심이 강한

그녀가  “부럽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사는데는 이유가 있다. 혼자 뒤처지기 싫어하는, 열등감과 질투심이 심한 성격. 그녀가 성적과 러벳의 피에 유난히 집착하는 이유도 남에게 견줄 수 만한것이 그것뿐었기 때문.  오랜시간 형성된 낮은 자존감은 매순간 타인과 저를 비교하게 만들었고, 무엇 하나라도 남보다 뛰어난게 있어야 모든 면에서 뒤떨어진 자신이 친구와 동등한 위치에 설 수 있다고 믿고있다. 

 친구들과 거리를 둔 것도 이 때문이다. 시간의 흐름은 무자비하며, 절대 그들과 자신의 연령의 격차를 줄일 수 없다고 생각하고, 그만큼 자신은 성숙한 생각이나, 갖고있는 정보량에 대해 뒤처질 수 밖에 없다고 판단한다. 그들은 언제까지나 저를 자신보다 어린애로만 볼 거라는, 그렇기에 그들과 완전히 동등하게 친구로서 지낼 수 없다는 열등감이 원인이었다.

 

그럼에도…

이제와서 다가가기엔 겁이 원체많은 성격이라 포기했지만 친구들과 거리둔 것을 조금은 후회하고있으며, 본인이 저지른 일에 죄책감을 갖고 있는 것을 보면 일말의 양심은 있는듯 싶다. 

사슬.png

 

 

 

 

 

 

 

 

적참나무(Red Oak) / 용의 심근 / 9인치

질레타 러벳 지팡이 (1).png
사슬.png

1. 가족관계

고드릭 골짜기 끝자락 가시가 가득한 장미덤블이 무성한 오래된 집이 바로 그녀의 집이었다. 

스큅이란 이유로 제명당한 아버지 ‘클레어 러벳’ 역시 호화로운 그 집을 여전히 그리워하고, 증오하며 여러번 편지를 보내고있으나 늘 반송되어 돌아오고 있다.

현재 그녀는 리키콜드런에서 몰래 알바를 하며 숙식을 해결하고 있어 그 집에 새학기 준비할 때 아니면 들어간 적이 없다.


 

2. 러벳

 

 

 

 

 

 

 

 

 

 

 

 

 

 

 

 

 

 

 

 

 

 

 

 

 

 

 

러벳. 부동산 투기로 상당한 부를 축적한 극 순혈우월주의 가문으로 유명하며 심지어 머글은 싫어도 돈은 좋다는 속물적인 생각에 머글 사회에서도 부유한 이들 사이에서 알음알음 이름이 들려왔던 가문. 아이를 얻는게 쉽지않아 이 성을 지닌 이들은 현저히 적으나 전부 슬리데린, 혹은 덤스트랭 출신으로 우수한 마법사를 배출해내는 가문으로 알려져있다. 

저택에는 사과나무가 무성하여 봄이면 새하얀 물결이 넘실거린다.

  • 현 가주 여전히 ‘그레고리 러벳’

  • 차기 가주 ‘윌리엄 러벳’

두분다  정정하시며 그녀 못지않게 탐욕스러운 사람으로 알려져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 누구도 질레타를 알지못할정도로 그녀와는 관계없는 이들이다. 아버지에게로 반송된 편지를 통해 주소를 알아내어 편지를 보냈었고 6학년 겨울방학, 그들과 대면해 졸업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3. 교내생활

(1) 비겁한 방관자

 나이를 먹으며 점차 돈과 권위가 있는 순혈가 자제 선후배들과 어울렸다. 친구라기보단 쫓아다니거나 끌려다니는 모양새가 강했는데 ‘같은 혼혈이면서도 혼혈학생을 괴롭히는걸  방관하였다’하여 학생들사이에서 소문이 썩 좋지않다.

 

 6학년 학기중 괴롭힘이 발각되었으나 언제나 세상은 돈과 권력에 따라 움직이듯 거의 대부분의 책임은 그녀에게로 몰렸다. 반성문과 교내봉사형이 내려져 한건물 청소한 적이 있다. (다른 가해자무리도 양심은 있었던건지 그외의 처벌은 딱히 받지않았다.)

 

 처벌 이후, 무리에서 쫓겨나듯이 빠져나온다. 그간의 일때문에 다른 사람을 보면 피하고 혼자 다니는 중. 덕분에 혼자 공부하는 시간은 늘어나 성적은 늘 전교권. 성적과 성격이 반비례하여 더 히스테릭해졌다. 수험생이란..원래 그냥 길가다가도 개빡칠 나이다.

 

(2) 끈질긴 불운

여전히 크고 작게 운이 나쁘다. 때문에 도박같은건 아예 손도 안대는 중. 5학년 OWL시험 막판에 심한 감기에 걸려 몇몇 과목을 망쳤다. 큰 충격을 받아 오랫동안 앓아누웠다. 또 이런 불상사를 겪지않도록 NEWT는 더 열심히 준비하고있다.


 

4. 그외

  1. 생일: 10월 31일

  2. 좋아하는 것

  • 화려하고 풍성한 옷: 보잘것 없는 외모를 늘 상 가리고 싶어하여 비싸고 화려한 옷을 동경한다.

  • 사과: 사과도, 사과꽃도, 사과나무도 좋아한다. 언젠가 사과나무가 있는 집에서 살겠단 꿈이 있다.

  • 돈: 돈이 행복의 전부는 아녀도, 돈 없이 행복하기란 불가능하단 생각을 지녔다. 

 

   3. 싫어하는 것

  • 스큅: 제게 일어난 모든 불행한 일들의 원인은 전부 스큅, 정확히는 아버지때문이란 생각을 갖고있다. 게다가 최근 주변에서 스큅때문에 안좋은 이야기를 들은 뒤로 그 인식은 더 나빠졌다. 

  • 일탈: 행동 여부와 호불호 여부는 분명 차이가 있다. 당연하다. 들키면 벌받을게뻔한데 좋아할리가..

 

러벳 문양.png
사슬.png
556456.png

마법 사회에 재앙이 들이닥쳤다. 

마법사들이여, 안개를 조심하라.

00:00 / 05:05

본 홈페이지는 1920 * 1020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bottom of page